매장모니터링 및 교육

매장의 서비스 스탠다드를 적용한 체크리스트를 구성하여 분기별 모니터링을 통해 현장을 정확하게 진단하고,
CS 전문 담당자가 미팅을 통해 세부사항을 공유하여, 전 직원의 CS상향 평준화를 위하여 매장교육에 반영합니다.

  1. 1. 체크리스트 계획

    체크리스트 실행 계획 수립
    (요일, 시간, 동선을 고려)

  2. 2. 매장 모니터링 실시

    미스터리 쇼퍼 스케줄지정 및
    진행사항 점검

  3. 3. 모니터링 결과분석

    객관적, 전문적 분석,
    매장 수준 평가 / 등급 구분 평가

  4. 4. 보고서 작성 피드백

    보고서 작성 및 모니터링 결과 피드백
    개선방안 제안

전문 CS강사를 통한
직원 교육 및 사후 관리